전문가 소개




박진영 전문가/기업대표

        소속



      (주)위즈덤밀크


       상담분야



       온라인(SNS)마케팅

       교육플랫폼구축



경력

기간
직장명
담당업무
직위

2018 ~ 현재

(주)위즈덤밀크

강의 및 집필, 경영컨설팅

대표

2020 ~ 현재

(주)콘쿡

마케팅, 플랫폼 기획 및 운영

CMO, COO
2015 ~ 현재
(주)유비온

경영/경제 강의 및 집필

객원연구원

2008 ~ 2015

(주)유비온

전략마케팅, 교육플랫폼 운영

차장

   컨설팅 분야 : 기술개발 교육지원

1. 예비창업 및 초기창업기업 콘텐츠 현황조사

    - 연구내용 : 창업일반론, 창업교육 콘텐츠 현황, 창업적합도 검증

    - 컨설팅 : 창업적합도 검증, 창업에 관한 준비도 측면에서의 가이드 제공

2. 교육콘텐츠 개발 방법론 선행 연구와 전략적 개발 가이드

    - 연구내용 : ADDIE모형, ARCS모형, 기타의 모형들

    - 컨설팅 : 핵심역량의 전승을 위한 내부 교육플랫폼 구축 모형, 핵심 콘텐츠 판매까지 확장 검토 시의 구축 모형 가이드

3. 기술사업화 기업의 교육 콘텐츠 모델링과 전략적 개발 가이드

     연구내용 : 기술사업화 기업의 교육콘텐츠 설계 프로세스, 소셜도구를 활용한 교육콘텐츠 설계 방안

    - 컨설팅 : 내부 교육 플랫폼 구축에 관한 효율적 구축 방안, 콘텐츠 판매 플랫폼 구축시의 효율적 구축 방안

4. 콘텐츠 운영 플랫폼 비교 분석 및 콘텐츠 운영플랫폼 고도화 가이드

      - 연구내용 : 콘텐츠 운영 플랫폼에 대한 이해, 운영목적에 따른 대표적 콘텐츠 플랫폼 운영 방식 3가지 비교

     - 컨설팅 : 기술사업화 기업의 콘텐츠 운용 목적에 부합하는 플랫폼 구축 비교 분석, 비즈니스 목적 부합한 콘텐츠 개발 및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운영전략 고도화에 관한 가이드

5. 콘텐츠 운영 사례를 통한 고도화 전략 인사이트 도출

       - 연구내용 : 콘텐츠 운영 프로세스 개요, 에드위드를 활용한 교육과정 운영 사례

      - 컨설팅 : 기술사업화 기업의 콘텐츠 운영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 및 플랫폼 운영 고도화 전략 가이드

컨설팅 분야 : 기술개발 교육지원

1. 예비창업 및 초기창업기업 콘텐츠 현황조사

연구내용 : 창업일반론, 창업교육 콘텐츠 현황, 창업적합도 검증

- 컨설팅 : 창업적합도 검증, 창업에 관한 준비도 측면에서의 가이드 제공

2. 교육콘텐츠 개발 방법론 선행 연구와 전략적 개발 가이드

연구내용 : ADDIE모형, ARCS모형, 기타의 모형들

- 컨설팅 : 핵심역량의 전승을 위한 내부 교육플랫폼 구축 모형, 핵심 콘텐츠 판매까지 확장 검토 시의 구축 모형 가이드

3. 기술사업화 기업의 교육 콘텐츠 모델링과 전략적 개발 가이드

- 연구내용 : 기술사업화 기업의 교육콘텐츠 설계 프로세스, 소셜도구를 활용한 교육콘텐츠 설계 방안

- 컨설팅 : 내부 교육 플랫폼 구축에 관한 효율적 구축 방안, 콘텐츠 판매 플랫폼 구축시의 효율적 구축 방안

4. 콘텐츠 운영 플랫폼 비교 분석 및 콘텐츠 운영플랫폼 고도화 가이드

연구내용 : 콘텐츠 운영 플랫폼에 대한 이해, 운영목적에 따른 대표적 콘텐츠 플랫폼 운영 방식 3가지 비교

- 컨설팅 : 기술사업화 기업의 콘텐츠 운용 목적에 부합하는 플랫폼 구축 비교 분석, 비즈니스 목적 부합한 콘텐츠 개발 및 운영전략 고도화에 관한 가이드

5. 콘텐츠 운영 사례를 통한 고도화 전략 인사이트 도출

연구내용 : 콘텐츠 운영 프로세스 개요, 에드위드를 활용한 교육과정 운영 사례

- 컨설팅 : 기술사업화 기업의 콘텐츠 운영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 및 플랫폼 운영 고도화 전략 가이드

개인정보 처리방침      서비스 이용 약관      뷰어 다운로드

나눔기술경영연구협동조합    회사소개


서울 양천구 월정로 249, 202호  |  문의 : 0507-1353-4852  이메일 : nanoomcoop@naver.com

Copyright @ 나눔기술경영연구협동조합. All Rights Reserved.